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5.29 10:28

베스티 해령, 병영 매거진 'HIM' 표지 장식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걸그룹 베스티 멤버 해령이 병영 매거진 ‘HIM’의 표지를 장식했다.

지난 28일 병영매거진 'HIM'의 6월호 커버 모델이 된 베스티 해령의 화보가 공개 돼 눈길을 끌었다.

디지털 싱글 '땡큐 베리 머치 (Thank u very much)' 활동을 통해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베스티는 수많은 군부대 위문 공연 무대에 올라 국군 장병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며 '신(新) 군통령'의 발판을 마련했다.

▲ 병영매거전 'HIM'의 표지를 장식한 베스티 해령 (HIM 제공)

병영 매거진 'HIM' 관계자는 “현재 베스티가 군부대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걸 그룹이다. 국군 장병들의 요청에 베스티 해령을 표지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육해공군 해병 전의경에게 보급되고 있는 병영 매거진 월간 'HIM'은 현재 군대 내에서의 최고 교양매체로 자리하고 있으며, 그 중 걸그룹과의 인터뷰는 병사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코너 중 하나다. ‘HIM’ 6월호에서는 7페이지에 달하는 베스티 해령의 화보와 인터뷰가 담겼다.

한편 베스티 해령은 백지영의 신곡 '여전히 뜨겁게' 뮤직비디오에 여진구와 함께 출연해 애절한 로맨스 연기를 펼치며 호평을 받았으며, 6월중 방영될 KBS 2TV 새 드라마 '하이스쿨-러브 온'에서 김새론, 인피니트 우현, 성열과 캐스팅됐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