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생활
  • 입력 2011.07.22 10:12

차길영의 ‘성공하는 자녀 교육법’ , ‘입학사정관제’ 집중 탐구 !

한국외국어대학 이석록 선임 입학사정관 출연, 해법 제시 !

 
스타강사 차길영이 진행하는 극동방송 라디오, '성공하는 자녀 교육법'에서 ‘입학사정관제’에 대해서 집중 탐구한다.

‘입학사정관제’ 전형 원서 접수가 얼마 남지 않은 현재, 교육계의 최대 화두가 되고 있는 이번 ‘입학사정관제’ 특집편에는 현직 교사와 EBS 스타 강사, 메가스터디 입시평가연구소 소장등 공교육과 사교육을 두루 넘나들며 교육 전문가로 활동하다가, 최근 한국외국어대학 입학사정관으로 자리를 옮겨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석록 실장이 출연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입학사정관제’에 대한 정확한 정의와 특징,지향점 그리고 구체적인 준비방법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차길영의 '성공하는 자녀 교육법'은, 지난 5월 2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전 8시 10분에 방송 (서울 기준 FM 106,9MHz, AM 1188KHz, 15분 방송) 되고 있으며, 각 분야에서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교육 입시 전문가 및 스타 강사를 초대하여 토크 형식으로 차별화 된 양질의 다양한 교육법과 공부 비법을 학부모와 학생 청취자에게 제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동안 차길영의 '성공하는 자녀 교육법'의 출연자로는 1회에는 영어독해전문가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의 이얼 강사가, 2회에는 수능 언어전문가 'EBSi 수능방송'의 하지혜 강사가, 3회에는 교육전문가로 유명한 '스터디코드'의 조남호 대표가 출연해 다양한 교육법과 공부 비법을 전수해 주었다.

'성공하는 자녀 교육법'을 진행하고 있는 스타강사 차길영은 인기 방송프로그램 TVN '화성인 VS 화성인'에서 공부의 신 화성인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재미있는 강의법과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로 학생들 사이에서 원조 얼짱 강사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KBS2TV 드라마 '부자의 탄생'과 '결혼해 주세요'에 카메오로 출연한 이색 경력도 갖고 있다.

이번 ‘입학사정관제’ 특집편은 오는 7월 25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전 8시 10분에 4주에 걸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