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5.27 11:16

B.A.P, 네 번째 싱글 ‘어디니? 뭐하니?’ 내달 3일 발표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B.A.P가 오는 6월 3일, 네 번째 싱글 앨범 ‘어디니? 뭐하니?’를 발표한다.

타이틀곡인 ‘어디니? 뭐하니?’를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될 예정인 이번 앨범에서는 기존의 B.A.P가 선보였던 묵직한 힙합 사운드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아닌, 편안하고 부드러운 멜로디로 앨범을 꾸려 듣는 이의 마음을 살며시 노크할 예정이다.

▲ B.A.P '어디니? 뭐하니?' 앨범 이미지 (TS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하모니카, 기타 등 악기의 순수한 울림과 B.A.P 여섯 멤버 본연의 목소리에 초점을 맞추며 ‘있는 그대로’의 매력에 집중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B.A.P의 한국 앨범에 처음으로 인스트로멘탈 버전이 실린다는 점도 눈에 띈다. 가공되지 않은 사운드와 음악, 그 자체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기 때문이다. B.A.P의 소속사인 TS 엔터테인먼트는 ‘그 동안 높은 완성도의 B.A.P 앨범에 팬들의 인스트로멘탈 버전 요청이 뜨거웠다’고 전하며 ‘이번 앨범을 통해 팬들의 오랜 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A.P의 4번째 싱글 앨범 ‘B.A.P Unplugged 2014’는 오늘(27일) 오후 예약 판매에 돌입해 이들의 새로운 음악을 학수고대해 온 팬들에게 특별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