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5.27 09:03

[영상] 김연우, ‘M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28일, 새 미니앨범 ‘MOVE’를 발매하는 김연우가 타이틀곡 ‘MOV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6일 저녁, 김연우의 소속사 미스틱89는 김연우의 SNS와 유튜브를 통해 28일 발매되는 김연우 새 미니앨범 ‘MOVE’에 수록된 동명 타이틀곡 ‘MOV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김연우 'MOVE' 뮤직비디오 티저 (해당 영상 캡처)

이날 공개된 ‘MOVE’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파격적인 화면 전환, 독특한 화면 비율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특히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 두 모델의 연기와 김연우만의 매력적이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더해 독특한 영상미를 만들어내면서 뮤직비디오의 전반적인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28일 공개될 김연우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MOVE’는 정석원이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한 곡으로, ‘Move’라는 콘셉트에 맞춰 이별한 이후의 복잡 미묘한 마음을 표현했으며, ‘블락비’의 박경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개성 넘치는 목소리를 선보였다.

김연우는 이번 새 앨범을 준비하면서 장르의 폭을 넓힌 것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에 도전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는 변화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22일부터는 주요 온라인 음반 구매처를 통해 김연우의 새 미니앨범 ‘MOVE’의 예약 판매가 시작됐으며, 정식 음반 발매일인 28일부터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