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22 09:11

전국이 지금 <미워도 다시 한번> 앓이 중

이혼극복 댄스솔루션 <미워도 다시 한번>에 대한 관심이 열풍을 넘어 신드롬으로 확산되고 있다.

화제 속에 SBS플러스와 SBS E!TV에서 방영되고 있는 MC 박미선, 이봉원의 이혼 극복 댄스 솔루션 <미워도 다시 한번>은 이혼 위기에 있는 부부들에게 ‘몸을 맞댄 춤’이라는 획기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월 21일 방송되었던 1회부터 특집방송을 제외한 모든 방송이 23주 연속 매주 금요일 밤 케이블 시청률 1위 자리를 차지하며 시청률 1인자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7월 1일 방송분에서는 통합분당 최고시청률이 4.72% (TNS 기준)까지 치솟으며 케이블 정상을 차지하기도 하였다.

또한 매주 많은 시청자들이 <미워도 다시 한번>의 공식 홈페이지
(http://etv.sbs.co.kr/onemore/)와 공식 트위터(@sbsplusnow/@sbsetv/@sbsonemore), 페이스북을 통해 수많은 응원과 격려의 글들을 꾸준히 보내오고 있다.

 

<미워도 다시 한번> 제작진은 현재 출연 중인 부부들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2기 솔루션이 끝나지 않은 현재에도 3기 출연 신청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제작진은 이 같은 프로그램의 인기 비결을 "요즘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치열한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들과는 달리 가정을 지키려고 댄스 스포츠를 배우며 서로 노력하고 있는 부부들의 모습을 통해 리얼리티 프로그램다운 가슴 찡한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는 점이, 따뜻한 솔루션 프로그램으로서 날이 갈수록 시청자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라고 자평했다.

‘이혼극복 댄스 솔루션’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조해낸 <미워도 다시 한번>은 매주 금요일 밤 12시 SBS플러스와 SBS E!TV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