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21 13:14

‘공주의 남자’ 홍수현, 전생에 진짜 공주였나?!

 
배우 홍수현이 물오른 미모와 안정적인 연기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지난 20일 밤 첫 방송을 한 KBS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는 조선판 ‘로미오와 줄리엣’이라 불리며 방영 전부터 관심을 끌었던 작품이다.

극중에서 홍수현은 ‘경혜공주’로 분해 김승유(박시후 분) – 세령(문채원 분)과 삼각관계를 이루며 극의 중심을 이끌게 된다.

1회 방송 분에서 홍수현은 ‘조선 제일의 미색’이라 불릴 만큼 아름답고 화려한 외모를 가졌을 뿐 아니라 아버지 문종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란 덕에 도도함이 하늘을 찌르는 ‘경혜공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마음을 꿰뚫어보는 듯한 강단 있는 눈빛과 조곤조곤한 말투로 상대를 제압하는 카리스마는 캐릭터와 잘 어울린다는 호평으로 이어졌다.

특히 따분한 강론 수업을 피해 세령과 자신의 역할을 바꾸고, 세령 대신 궁 밖으로 나갔다가 방정맞은 정종(이민우 분)과의 요란한 첫 만남 등은 극에 활력을 불어 일으키며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조선 제일의 미색’ 다운 화사한 미모로 남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 시켰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애교 넘치는 눈웃음과 도도한 표정은 어딜 봐도 경혜공주님”, “미모 물올랐네”, “수현언니 피부도 너무 좋고 점점 더 어려지는 것 같아요~” 등의 평을 남기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감각적인 연출과 빼어난 색채의 영상미,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는 매 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