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1.07.21 10:03

제국의 아이들 광희, 예능감에 감춰져 있던 가창력 뽐내

예능돌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그 동안 갈고 닦아온 수준급의 노래실력을 보여줬다.

지난 19일 밤 방송된 SBS '강심장' 'MC 특집'에서 '크리스 브라운'의 'with you'를 열창한 데 이어 이 퍼포먼스를 준비했던 연습 과정을 공개한 것.

방영 당시 진지하게 노래에 임하는 광희의 모습에 청중이 모두 숨을 죽이고 귀를 기울였다는 후문처럼 짧은 무대를 위해 노력하는 광희의 모습이 연습 영상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평소 예능돌로 각종 방송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했던 광희는 제국의 아이들 멤버로 무대에 설 때에도 시청자 분들께서 자신의 예능 속 이미지를 겹쳐 보시는 것 같아 이러한 자리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광희가 예능에서 자신의 실력을 폄하하곤 했지만, 사실 굉장히 노력하는 노력파이다. 본인보다 가창력이 뛰어난 멤버들의 면면이 부각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 과장되게 자신은 실력이 없다고 말하곤 했지만, 광희의 예능 이미지로 인해 팀 전체가 가벼워 보이지는 않을까 걱정이 많았다.” 라고 대변하며, “이번뿐 아니라 앞으로도 즐겁고 재미있는 광희, 또한 가수로서도 부족함 없는 광희의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광희의 진지한 모습은 처음 보는 듯” “노래하는 모습도 멋있다!” “광희도 가수라는걸 새삼 느꼈다.” 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이며 광희의 노력을 칭찬했다.
 
광희가 소속된 제국의 아이들은 현재 스페셜 싱글 ‘Exciting’ 을 발표하고 왕성한 활동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