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21 09:57

‘여인의 향기’김선아-이동욱 ‘쿵쾅쿵쾅’이부자리 동침 샷

벌써부터 핑크빛 러브 무드 형성? 두근두근 설레는 첫날 밤! 이들에게 무슨 일이?

배우 김선아와 이동욱이 미묘한 기운 감도는 한여름 밤의 ‘쿵쾅쿵쾅 이부자리 동침’을 펼쳤다. 

김선아와 이동욱은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에서 각각 암 말기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여행사 말단 직원 연재 역을, 여행사 오너의 아들 본부장 지욱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이미 한국에서 지욱(이동욱)의 존재를 알고 있었던 연재(김선아)와 달리 지욱은 연재의 정체를 전혀 모르고 있는 상태. 반듯한 이미지의 지욱을 보고 첫눈에 반한 연재는 일본 오키나와에서 지욱과 우연히 만나게 되면서 꿈만 같은 시간들을 보내게 된다. 그리고 우여곡절 끝에 연재는 상상할 수 없었던 지욱과의 한여름 밤 동침을 감행하게 된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싱숭생숭’하게 만들 두 사람의 알쏭달쏭 러브 모드에 대한 전초전인 셈. 하지만 뜻하지 않게 동침 사건을 겪게 된 김선아와 이동욱이 담아내는 어색한 듯 묘한 분위기로 인해 그 사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5일 경기도 세트장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김선아는 두근거리는 마음을 주체할 수 없는 연재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김선아는 잠이 든 이동욱의 모습을 은근한 눈빛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갑자기 눈을 뜬 이동욱을 피해 눈을 찔끔 감으며 앙증맞은 표정을 지어보이기도 했다. 멋진 훈남을 옆에 둔 긴장되는 순간의 다양한 모습들이 김선아 특유의 매력적인 표정들과 어우러지며 자연스럽게 표출됐다.

이동욱 역시 낯선 여행지에서 펼쳐진 예상치 못한 사건들 속에서 김선아와 함께 하게 된 첫날밤에 싱숭생숭한 마음을 드러냈다. 마치 두근거리는 연재의 심장소리가 전해진 듯 지욱의 기분 역시 뒤숭숭해지면서 잠 못 이루는 밤을 만들게 됐다. 두 사람의 미묘한 한여름 밤의 추억이 유쾌하고 생생한 재미를 전달해 줄 예정이다.

특히 김선아와 이동욱은 나란히 누워 서로의 눈빛을 교환하는 장면이 다소 민망할 수도 있었지만 오랜 시간동안 서로의 연기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등 완벽한 호흡을 위해 힘썼다는 후문. 두 사람은 촬영 중간 중간 대기 시간동안에 셀카를 찍기도 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제작사 측은 “여행지에서 만난 두 사람이 낯설지만 설레는 순간을 맞이하는 첫 번째 밤인 셈”이라며 “연재와 지욱의 짧지만 미묘한 두근거림이 시청자들에게도 고스란히 전달될 장면이다. 풋풋한 두 사람의 사랑이 유쾌하고 싱그럽게 전해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BS ‘여인이 향기’는 암 말기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여행사 말단 여직원 연재 역의 김선아와 돈은 많지만 인생에 의욕이 없는 지욱 역의 이동욱이 만나 진정한 삶의 의미를 깨닫게 된다는 내용의 휴먼 멜로 코미디로 오는 23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