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5.20 14:25

[영상] 플라이투더스카이, 1위 소감 “진심으로 감사”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음원 공개 후 모든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자 자신들의 SNS를 통해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20일 0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정규 9집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이 공개됐다. 해당 음반은 공개직후 1시간만에 멜론, 엠넷, 다음뮤직, 올레뮤직,지니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사이트 10개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다.

▲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와 브라이언 (에이치투미디어 제공)

이에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멤버 브라이언은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환희와 저는 이렇게 모든 음원차트에서 1위 할 줄 몰랐습니다~ 지금 완전 감동받아사 눈물납니다~ 5년만에 나오는건데 이렇게 사랑해주셔서 정말로 감사해요!!”라며 오타까지 날 정도로 큰 감격을 표했다.

이어 같은 멤버 환희는 “그동안 기다려준 팬가족들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힘들게 고민해가면서 열심히 만든 앨범이 드디어 세상에 나왔네요. 많은 사랑주셔서 감사합니다. 쇼케이스에서 봐요 사랑합니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 '너를 너를 너를' 음원차트 1위 소감을 전한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과 환희 (출처 브라이언 환희 트위터)

한편, 함께 공개된 플라이투더스카이 ‘너를 너를 너를’ 뮤직비디오는 드라마틱한 영상으로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