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4.05.20 14:10

조성모 김형준 현우 서하준 김기범, 뮤지컬 '카페인' 캐스팅

남자 주인공 '지민'역 캐스팅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조성모, 김형준, 현우, 서하준, 김기범이 뮤지컬 '카페인'에 캐스팅됐다.

오는 6월 27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카페인'에서 남자 주인공 '지민'역으로 캐스팅된 조성모, 김형준, 현우, 서하준, 김기범은 5인 5색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12년 한국 공연 이후 약 2년 만에 관객의 곁으로 돌아온 국내 순수 창작 뮤지컬 '카페인'은 한 카페 공간에서 다른 시간대에 일하던 바리스타 ‘세진’과 소믈리에 ‘지민’이 칠판을 쟁취하기 위해 싸우다가 사랑에 빠진다는 달콤한 내용을 담는다.

▲ 뮤지컬 '카페인'에 캐스팅 된 조성모 김형준 현우 서하준 김기범 (㈜에스에이치크레이티브웍스 제공)

극중 조성모, 김형준, 현우, 서하준, 김기범이 연기하며 각양각색 매력을 선보일 '지민'역은 와인을 공부하기 위해 낮에는 유학 준비를 하고, 저녁에는 카페에서 소믈리에로 일하며 꿈을 키워가는 열혈 청년이다. 매사에 자신감 넘치는 연애고수 '지민'이 까칠한 연애하수 '세진'과 만나 커피처럼 향기롭고, 와인처럼 달콤한 '러브 레서피'를 소개한다.

이에 제작사 측은 "출연 배우들 모두 작품과 본인이 연기할 캐릭터에 특별한 매력을 느껴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 현재 공연 시즌에 맞추어 '관객과의 대화', '월드컵 기념 이벤트', '시크릿 와인 파티' 등 관객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며, 배우들 역시 열성을 다해 공연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카페인'은 6월 27일(금)부터 9월 7일(일)까지 삼성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공연되며, 오는 5월 27일(화)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