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21 09:10

‘스타Q10’ 2PM·엠블랙·비스트·ZE:A 해외를 매료시킨 개인기 대공개

 

‘2PM부터 엠블렉, 비스트, 제국의 아이들까지’ 해외 팬을 사로잡은 개인기가 공개된다.

SBS E!TV 연예검증쇼 <스타Q10>에서는 보이 그룹들이 매력 전쟁이 펼쳐진다. 보이 그룹이 선보이는 각종 성대모사와 애교 등 다양한 매력을 집중 조명한다.

2PM의 찬성은 일본 방송에서 짐승돌답게 돌려차기를 완벽하게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닉쿤은 앙드레김의 성대모사로 엉뚱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제국의 아이들의 케빈은 엘비스 프리슬리의 모창을, ‘예능 블루칩’ 광희는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애교를 보여주었다.

한편 엠블랙의 리더 승호는 일본 방송에서 독특하게 기계체조 개인기를 선보였고, 자동차 방향제 소리까지 완벽하게 흉내 내 숨어있던 성대모사 달인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성대모사 그룹’으로 정평이 나 있는 비스트의 다양한 성대모사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그밖에도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뻗어 나갈 한류 우량주들! 폭풍의 핵이라고 할 만한 2PM, 엠블랙, 비스트, 제국의 아이들에 관한 질문들이 다섯가지 키워드로 밝혀진다.

MC 이해인이 연예계의 핫한 소식들만을 골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결해 줄 연예 뉴스의 새로운 혁명, <스타Q10>은 SBS E!TV에서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