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21 09:06

'미다시' 획기적인 ‘어둠 속의 솔루션’ 관심 증폭

화제의 댄스 솔루션 <미워도 다시 한번>의 28회 예고편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화제 속에 SBS플러스와 SBS E!TV에서 방영되고 있는 MC 박미선, 이봉원의 이혼 극복 댄스 솔루션 <미워도 다시 한번> ‘어둠 속의 레스토랑’ 솔루션을 펼칠 예정이다.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어둠 속의 레스토랑’ 솔루션은 이혼위기의 부부들이 짙은 어둠 속에서 레스토랑을 찾아 서로의 불만을 토로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더불어 어둠과 암흑이라는 공포 속에서 부부들의 숨은 진실이 밝혀진다는 방식에 대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됐다. 특히 MC 박미선이 “잠깐 불 좀 켜요”라고 말하며 녹화를 중단시키는 장면이 공개 돼 어떤 내용이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예고편을 접한 시청자들은 공식 홈페이지 (http://etv.sbs.co.kr/onemore/)와 공식 트위터(@sbsplusnow/@sbsetv/@sbsonemore), 페이스북을 통해 “솔루션 받고 있는 부부들에게 혹시 안 좋은 일이 생긴 것이 아니냐”, “이제는 제발 부부들이 싸우지 말고 제발 화목해졌으면 좋겠다”는 등의 걱정 어린 응원 글들을 보냈다.

 

이렇듯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미워도 다시 한번>의 어둠 속 레스토랑 이야기는 22일 금요일 밤 12시 SBS플러스와 SBS E!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