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4.05.15 10:14

KBS ‘하이스쿨-러브온(가제)’, 대본리딩 현장 공개

남우현 이성열 김새론 등 참석, 6월 방송 예정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6월 방송 예정인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가제, 이하 '하이스쿨')’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KBS 신관에서 ‘하이스쿨’ 의 성준해 감독, 이재연 작가를 비롯한 제작진과 남우현, 김새론, 이성열, 이주실, 최수린, 조연우 등 주요 출연진이 함께 모여 첫 대본 리딩을 가졌다.

▲ '하이스쿨-러브온(가제)' 대본리딩 현장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남우현은 할머니와 단 둘이 살며 분식집을 운영하는 열혈 청년 '신우현'으로 분해, 잘생긴 외모와 수준급 노래실력으로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지만 정작 본인은 그런 것에 무관심한 '신우현'의 모습을 자연스레 보여줬다.

이성열은 '신우현'의 막강 라이벌 '황성열'로 분해 차갑고 반항아적인 매력을 발산했으며, 김새론은 우현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 '이슬비'로 완벽하게 빙의해 귀엽고 능청스런 연기를 선보였다.

제작사 관계자는 "젊은 배우들이 하나 같이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는 열정과 패기를 보여줘서 고맙다. 또 선배 연기자 분들이 이들을 잘 이끌어주어 기쁘다. 마지막까지 건강한 모습으로 열정을 다하는 행복한 작업이 되었으면 한다”는 마음을 전했다.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6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