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20 12:59

[여름이벤트] 연기학원에서 특별한 여름 보내

위대한탄생, 슈퍼스타K, 기적의 오디션 등 일반인들이 참가하는 오디션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어떻게 준비해야할지도 막막하고 막연하게 느껴지는 연예인의 꿈을 도전하기는 쉽지 않다. 이렇게 막연한 꿈과 자신의 재능을 확인하고 개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

위대한멘토 김태원원장의 취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양성소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특별한 여름을 준비중이다.

최근 몇년간 꾸준히 엔터테인먼트 교육분야에서 1위를 하고 있는 연기학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원장 김태원)에서 여름을 맞이하여 탤런트, 가수지망생 및 연극영화과, 실용음악과 대학 입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여름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달간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교육 후 검증된 유명기획사의 오디션이 진행되며 오디션 성적에 따라 무료수강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이번 여름특별반에는 부활 김태원원장의 특강과 위대한탄생의 백청강, 이태권, 손진영과의 만남도 진행될 예정이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대형 기획사의 각종 오디션마다 트레이닝 된 스타 지망생들을 성공적으로 연결, 데뷔를 지원해 주고 있어서, 스타 발굴의 메카로 호평을 받고 있다.

유명 연예인들이 소속되어 있는 대형기획사에서 정기적으로 본스타트레이닝센터를 방문해 스타 발굴을 위한 오디션을 진행하고 소속된 신인들의 트레이닝을 맡기고 있으며 현재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들도 연기와 보컬트레이닝을 받고 있을 정도이다. 국내뿐 아니라  외국의 예비 연예인들도 직접 본스타트레이닝센터를 방문하여 교육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교육을 받고 있는 교육생들도 최근 종료된 드라마 ‘최고의사랑’, 김주혁 주연의 영화 '커플즈’, 김하늘, 장근석 주연의 영화 ‘너는 펫’ 외에도 ‘휘닉스파크 광고촬영’ 등 드라마, 영화, 광고, 음악 방송의 각개 분야로 성공적으로 진출시키고 있다.

이번 여름특별반은 8월 1일부터 8월26일간 4주간 진행되며 진행분야는 탤런트, 가수,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보컬)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본스타트레이닝센터 홈페이지(http://bornstar.co.kr)에 방문하면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