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동현 기자
  • 영화
  • 입력 2014.05.12 12:53

차승원 "'하이힐' 통해 새로운 차승원의 모습 볼 수 있을 것"

장진 감독 '하이힐'로 4년 만에 스크린 복귀 "새로운 면 봐주시면 그것으로 만족"

[스타데일리뉴스=임동현 기자] 4년 만에 장진 감독의 영화 '하이힐'로 스크린에 돌아온 차승원이 "'하이힐'을 통해 새로운 차승원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부탁했다.

차승원은 12일 오전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하이힐' 제작보고회에서 "사람마다 여러 성향이 있는데 내 안에도 분명 남성과 여성이 공존하지만 기존의 룰과 그로 인한 벽 때문에 드러나지 않았을 뿐이다. 내 안에 있는 여성성이 조금이라도 드러나면 결과를 떠나 만족스러울 것 같다"고 말했다.

▲ 영화 '하이힐'로 4년 만에 스크린에 돌아온 차승원 ⓒ스타데일리뉴스

'하이힐'의 차승원은 완벽한 남자의 모습을 갖추었지만 포기할 수 없는 새로운 삶을 살고 싶어하는 강력계 형사로 출연한다. 차승원은 "'너포위'와 비슷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직업만 같을 뿐 다른 내면 세계를 갖춘 인물이기에 굉장히 다른 인물로 느껴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차승원은 이어 "어떤 캐릭터라고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로 어렵고 힘든 영화이지만 '차승원에게 저런 면이 있었네'라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그전의 것을 걸러내며 새로운 차승원을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영화를 연출한 장진 감독은 "이 영화의 흥행은 모르겠지만 차승원은 정말 좋게 나온다라고 사람들에게 말하고 있다"며 차승원의 연기를 칭찬하기도 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