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20 09:21

‘공주의남자’ OST 독특한 M.V 공개화제 드라마 기대감 UP↑

첫방영을 앞둔 ‘공주의남자’ OST가 연일 화제다.

백지영의 <오늘도 사랑해>에 이어 신혜성의 <여원여모>가 연이어 크게 히트되면서 최고의 OST행진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Part2 공개와 함께 백지영 <오늘도 사랑해>의 예고편 형식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며 또다시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기존의 평범한 뮤직비디오 형식을 벗어난 예고편 형식의 2분 40초 분량의 백지영의 뮤직비디오는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공주의 남자’ 일부 영상과 스토리가 공개되면서 임팩트 있는 영상과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OST 흥행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이에 공주의남자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의 정승우대표는 “드라마는 물론 OST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놀랄 정도로 뜨겁다.”며 “추노를 잇는 대작인 만큼 영상과 드라마에 대한 자신감이 강하다. 특히 OST와 영상의 조합 역시 지금껏 드라마와는 많은 차별이 있을 것” 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비췄다.

또한 “백지영의 <오늘도 사랑해>와 오늘 공개된 신혜성의 <여원여모>가 극에 대한 집중력과 몰입도를 높일 것”이라는 설명과 함께 “이어 Part3로 공개될 하동균과 이정의 노래 또한 큰 이슈를 몰고 올 것” 이라며 OST흥행신화를 예고했다.
 
백지영의 <오늘도 사랑해>를 시작으로 신혜성, 하동균 이정까지 ‘나가수’의 유일한 대항마로 떠오르는 ‘공주의남자’ OST의 불패행진이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공주의남자’ 첫방송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화려하고 힘있는 영상과 아름답고 애절한 OST가 더해져 2011 최고의 드라마로 최고의 화제로 떠오르고 있는 ‘공주의남자’는 오늘 KBS2TV에서 밤 9시 55분 첫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