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20 09:14

“제작진도 놀랐다” 노유민 딸 "이른둥이" 노아 최연소 얼짱인증샷

방송 최초로 공개한 딸 노유민의 ‘이른둥이’ 딸 노아가 최연소 얼짱 인증을 했다.

SBS플러스와 SBS E!TV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타부부의 추억 만들기 대작전 <결혼은  미친짓이다>에서 노유민, 이명천 부부가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딸 노아의 모습과 그동안 숨겨왔던 사연을 공개했다.

 

노유민, 이명천 부부의 딸 노아는 임신 6~7개월 만에 조기 출산한 ‘이른둥이’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다 드디어 건강하게 퇴원을 했다고 한다. 태어난 지 8개월 동안 병원에서 자란 딸을 안고 집으로 가는 동안 부부는 감격한 모습을 보였다.

부부는 ‘이른둥이’로 태어난 딸의 100일 잔치를 병원에서 했던 사진들과 그 때 힘들었던 사연을 공개했다. 또한 이명천은 “병원에서 보냈던 시간들은 죽을 때까지 잊지 못할 것 같다”며 그동안 마음 고생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특히 건강한 모습으로 퇴원하게 된 딸 노아는 신생아답지 않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노유민을 쏙 빼닮은 예쁜 얼굴로 모두를 놀래켰다. 제작진은 “노유민의 십대시절을 잇는 얼짱스타감”이라며 건강하게 회복한 노아에게 덕담을 전했다.

노유민 부부의 숨겨왔던 가슴 아픈 사연과 방송 최로로 공개되는 아빠 노유민을 쏙 빼 닮은 딸 노아의 모습은 7월 20일 수요일 오후 5시 30분 SBS플러스와 21일 목요일 오후 4시 20분 SBS E!TV <결혼은  미친짓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