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7.20 09:10

<2PM쇼> 준수, ‘대구행님’표 떡볶이사진 트위터 화제

2PM 준수의 ‘대구행님’표 떡볶이가 트위터에서 화제다.

2PM의 준수가 자신의 트위터에 “내가 만든 떡볶이입니다^^ 이름은 대구 스마일 떡볶이..ㅋㅋ”라는 글과 함께 먹음직스러운 떡볶이 사진을 올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요리 인증샷은 SBS플러스와 SBS E!TV 완벽 예능돌 도전기 <2PM쇼>에서 2PM이 가정적인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요리 대결을 펼치는 가사왕 되기 요리 미션에서 직접 만들어낸 요리로 밝혀졌다.

준수는 요리 대결을 시작할 때부터 “대구에서 가장 유명한 게 대구 떡볶이”라며 완성되기 전부터 맛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자신감과 함께 요리까지 가장 먼저 완성한 준수는 직접 만든 떡볶이를 멤버들에게 시식하게 했다. 떡볶이를 맛본 멤버들은 예상 외의 맛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에 준수는 “대구에서 떡볶이 가게를 하나 차려도 되겠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이 날 2PM은 올드 보이와 영 보이 팀으로 나눠 요리 대결을 펼쳤다. 게와 낙지를 재료로 한 메인요리 뿐만 아니라 부재료를 가지고 각자 자신 있는 음식으로 평소 요리 실력을 뽐냈다.

완성된 요리는 시청자 제작단과 함께 MBC <무한도전> 식객 편에서 멘토로 활약했던 양지훈 셰프가 직접 맛을 보고 평가를 내릴 예정이다.

2PM의 최종 요리왕은 어떤 멤버가 될 지는 SBS플러스에서 7월 23일 토요일 밤 11시와 SBS E!TV에서 24일 일요일 낮 12시에 <2PM쇼>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