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4.05.09 16:17

배우 이시영 팬클럽, ‘골든 크로스’에 생일맞이 간식차 선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시영이 생일을 맞아 팬들로부터 간식차를 선물받았다.

지난달 17일 이시영의 팬들은 KBS 2TV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 촬영 현장에 간식차를 준비해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응원했다.

▲ 이시영과 이시영 팬클럽이 선물한 간식차 (팬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간식차 선물은 이시영의 팬클럽 'DC 이시영 갤러리'에서 준비한 것으로, 이 날은 이시영의 생일로 그 의미가 남달랐다.

이시영은 자신의 생일을 맞아 케이크는 물론 따끈한 간식차와 함께 촬영 현장을 방문한 팬들의 센스에 웃음으로 화답했고, 팬들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는 등 팬들을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떡볶이, 어묵, 각종 튀김까지 다양한 간식들과 함께 커피차 위에 '검사님 커피의 쓴 맛을 보여주세요 팥! 팍!'이라는 센스 있는 멘트와 '후지게 놀아메리카노', '티내지마끼아또', '서이 레몬에이드' 등 재치 만점 메뉴판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에, 이시영은 "촬영장에 깜짝 생일선물을 보내온 팬들의 사랑 덕분에 든든하고 힘이 난다"면서 "더욱 힘을 내 좋은 드라마와 연기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골든 크로스' 제작진 측은 "이시영씨는 촬영장에서 에너지 넘치는 활력으로 촬영장을가득 채우고 있다"면서 "이시영 팬들의 간식차 선물 덕분에 스태프들은 지친 몸과 마음을 북돋을 수 있었다. 다시 한 번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