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4.05.09 11:25

[영상] 전효성, 솔로 앨범 ‘탑 시크릿’ 티저 영상 공개 '기대감 고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전효성의 솔로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 티저 영상이 공개돼 첫 솔로앨범 ‘TOP SECRET(탑 시크릿)’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전효성의 첫 솔로앨범의 타이틀곡 ‘Good-Night Kiss’ 티저 영상 중반부에 등장하는 퍼포먼스는 5초 남짓한 짧은 시간에도 보는 이의 눈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 전효성 '굿나잇 키스' 티저영상 캡처

다채로운 전효성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타이틀곡 ‘Good-Night Kiss’ 안무는 그동안 시크릿의 히트곡 ‘매직’의 ‘털기춤’, ‘별빛달빛’의 ‘아기고릴라춤’ 등을 유행시킨 댄스계의 혜성 ‘PLAY’의 작품으로, 매혹적인 전효성의 바디 라인을 부각시켜 한층 완성도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티저 영상 속 화려한 무대와 여러 댄서들 사이에서도 특유의 존재감이 돋보이는 전효성은 군살 없이 매끈한 몸매로 파워풀하면서도 섹시한 안무를 선보였다.

전효성은 오는 12일 정오, 첫 솔로앨범 ‘TOP SECRET’의 전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어 같은 날 열리는 쇼케이스 현장에서 타이틀곡 ‘Good-Night Kiss’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전효성은 5월 12일 삼성동 클럽 뱅가드에서 열리는 본인의 첫 솔로앨범 ‘TOP SECRET’쇼케이스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