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10.07 09:45

캐나다 아우터웨어 맥카지 한국 직진출, 주요 백화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 맥카지(MACKAGE)가 한국 법인을 설립하고 신세계, 현대, 롯데 등 국내 주요 백화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FW신제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맥카지는 직진출 이전에 '맥케이지'라는 이름으로 국내 선보인 바 있으나, 2022년 한국 시장의 규모와 가능성을 감안, 한국 법인으로 직진출을 결정하고 브랜드명을 글로벌과 동일한 명칭인 '맥카지'로 변경하여 롯데본점과 월드타워점, 신세계 강남점과 센텀점, 더현대 서울 및 현대판교, 현대목동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맥카지는 1999년 창립자인 애런 앨퍼시(Eran Elfassy)가 품질과 미적 기준을 만족시키면서 동시에 기능적으로도 완벽한 옷을 만들고자 하는 목표 아래 탄생한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이다. 맥카지는 현재 캐나다와 뉴욕, 런던, 베이징, 파리 등 전 세게 주요 도시에서 부티크를 운영 중이다.

맥카지는 품질의 우수성뿐 아니라 윤리적이고 친환경적인 소재와 제작공정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맥카지의 다운 소재는 100% 지속 가능하고 소재의 출처 또한 추적 가능하다. 2019년부터 RDS(Responsible Down Standard)가 인증한 윤리적으로 공급된 다운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제품을 생산하는 전 과정에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했음을 인증 받았다.

가죽 또한 모두 방면에서 가장 엄격한 환경기준인 Leather Working Group(LWG)에서 최고 등급인 금메달 등급을 부여받은 가죽전문 공장에서 생산되며, 지속 가능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 하나는 기업의 인증을 받은 이 제품은 추적가능성, 에너지 소비, 물 사용, 공기 품질, 배출 제어 및 작업자 안전에 관한 모범적 사례임를 인증 받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