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10.01 16:05

코카앤버터, 4人 4色 'Mi Deh Yah' 레드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댄스 크루 코카앤버터(CocaNButter)의 새로운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31일 정오, 코카앤버터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i Deh Yah(미데야)' 레드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코카앤버터는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빛에서부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멤버들은 각자 개성이 담긴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더해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특히 시크한 블랙과 강렬한 레드 색감, 코카앤버터 특유의 당당한 매력이 어우러져 비주얼 시너지를 발휘한다. 
 

 

코카앤버터는 오는 10월 6일 퍼포먼스 음원 'Mi Deh Yah'를 발매한다. 멤버 전원이 보컬과 안무에 참여한 'Mi Deh Yah'는 퍼커션 사운드와 독특한 리듬이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걸스힙합의 대표주자 코카앤버터는 댄서 리헤이(Rihey), 가가(GAGA), 비키(BICKI), 제트썬(ZSUN) 등이 속한 4인조 댄스 크루다. 지난해 방영된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코카앤버터의 첫 퍼포먼스 음원 'Mi Deh Yah'는 오는 10월 6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