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9.30 10:16

좋은변화-주원팬덤, 여의도 윤중중학교 교육환경 개선 벽화 봉사활동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9월 24일(토)에 사단법인 좋은변화(이사장 홍민기)과 주원 팬덤은 서울시 여의도에 위치한 윤중중학교에서 벽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9월 30일인 배우 주원의 생일을 기념하여 마련한 이번 벽화 봉사활동은 학교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기획됐다. 여의도 벚꽃길에 위치한 학교의 특성을 살리면서 주변 환경을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조성하기 위해 벚꽃 테마로 구성됐다.

주원 팬덤 담당자는 “배우 주원 생일을 맞아 진행한 이번 봉사활동은 팬들과 함께 십시일반 기부금을 모으고, 함께 벽화 봉사 활동을 한 뜻깊은 행사였다”며 “지금까지 해온 듯이 앞으로도 주원 팬덤은 배우 주원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며, 배우 주원의 활동을 지지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이번 봉사활동외에도 배우 주원 팬덤은 탄소 배출 저감을 위한 ‘주원숲’ 조성, 매월 정기 쪽방 어르신 도시락 배달 봉사, 취약지역 환경개선을 위한 벽화 봉사, 코로나19 피해 화훼농가 돕기, 코로나19 취약계층 쌀 기부 등 배우 주원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꾸준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한편, 사단법인 좋은 변화는 ‘좋은변화를 위한 바른 나눔을 실천하는 NGO 단체’로 지속가능성에 중점을 둔 사회문제 해결 프로그램을 중점으로 추진하고 있다. 특히,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마음치료사업’, 시설 퇴소 미혼모 가정 ‘홀로 서는 엄마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 폐지 수거 노인 교통안전을 위한 ‘반짝반짝 캠페인’ 등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