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5.08 18:30

[영상] 시크릿 전효성, 첫 솔로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 티저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8일 정오 TS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시크릿 공식 팬 카페(http://cafe.daum.net/SECRETTIME)를 통해 시크릿 전효성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TOP SECRET(탑 시크릿)’의 타이틀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 티저 영상이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전효성은 바디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보랏빛 드레스와 블랙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고혹적인 여성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 전효성 굿나잇 키스 티저 영상 (TS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티저 영상 중 다이아몬드를 입에 문 채 남자 주인공에게 아찔한 키스를 선사하기 위해 다가서는 모습과 늘씬한 각선미와 볼륨감 있는 몸매를 여과 없이 드러낸 안무 장면은 뮤직비디오 풀 버전과 첫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오는 12일 완전히 베일을 벗을 예정인 전효성의 ‘Good-night Kiss’는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힙합 트렌드인 TRAP으로의 크로스 오버를 시도한 댄스곡이다.

이번 활동을 통해 매력적인 보이스의 전효성은 “보컬로서는 물론, 무대 위에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퍼포먼스 최강자’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라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