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9.28 18:01

더베인(THE VANE), 세번째 EP '파란' 발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채보훈의 밴드 더베인(THE VANE)이 3년만에 EP 앨범 ‘파란’ 을 발매했다.

더베인의 채보훈은 JTBC 슈퍼밴드1에서 가창력과 카리스마로 대중들에 사랑을 받으며 밴드 ‘퍼플레인’의 보컬로 활동했다.

이번 EP '파란'은 불완전한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한다. 채보훈은 “우리는 모난 돌이 되지 않기 위해 세상의 흐름에 따라 동그랗게 자신을 깎아가며 살아간다. 그리고 그 안에서 동질감을 느끼고 안정감을 느낀다. 하지만 우리의 불완전함은 깎아내야 할 부족함이 아니고 가능성 임을 믿자.”며 "우리 하나하나의 불완전함이 얼마나 아름다운 것인지. 진정한 자아를 위해 우리 마음 속에 파란을 일으키자"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선 공개 된 강렬한 넘버 다이아몬드(DIAMOND)를 비롯해서 앨범 전체의 주제가 녹아 있는 곡 샴페인(CHAMPAGNE)을 포함해 총 다섯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실물 음반에는 온라인에서 들을 수 없는 스페셜 트랙이 한 곡 포함되어 있어 팬들에게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다.

한편 더베인은 이번 EP 발매와 함께 부산을 기점으로 콘서트 투어를 시작한다. KT&G 상상마당 뮤직트립과 함께하는 이번 콘서트는 부산 10월 8일(토), 서울 10월 16일(일)이 확정됐고 이후 도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콘서트 예매는 멜론티켓에서 진행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