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9.26 14:00

'호적메이트' 이경규, 생일맞이 미담 폭발 훈훈 스토리 대방출

▲ MBC '호적메이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7일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 35회에서는 개그계 동료들과 함께하는 이경규의 생일 파티 그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이경규와 오랜 시간을 함께한 후배이자 동료인 조혜련, 이경실은 예림이에게 이경규의 달라진 모습에 대해 언급한다. 조혜련은 예림이에게 “아빠가 예림이 때문에 달라졌다. 예림이 결혼을 계기로 사람을 챙기고 돌아보더라”라고 밝힌다.

두 사람뿐 아니라 이날 생일 파티 현장에 참석한 많은 후배들이 이경규를 향한 미담을 공개해 훈훈함을 안긴다는 후문. 이경규 역시 뿌듯한 미소를 보이며 예림이에게 “쏟아지는 내 찬사를 잘 들어라”라고 말해 폭소를 안긴다. 과연 후배들을 감동하게 한 이경규의 미담들은 무엇일지, 그 주인공들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안긴다. 

이날 이경규의 최애 후배 중 한 명인 장도연 역시 이경규를 향한 존경심을 드러낸다고. 그는 이경규와 함께 호흡을 맞췄던 시간을 회상하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또한, 장도연은 “선배님과 방송하면서 한 번도 불편하다고 느낀 적이 없다”라며 진심 가득한 마음을 고백한다. 

훈훈한 이야기가 가득했던 ‘예능 대부’ 이경규의 생일 파티 이야기는 9월 27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