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9.22 10:55

안솔희, ‘으라차차 내 인생’ 이별테마 ‘미워하고 더 미워해도’ 25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안솔희가 데뷔 10년만에 첫 OST 작업에 나섰다.

안솔희는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미워하고 더 미워해도’ 녹음을 마친 후 25일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은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공감 가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로 잘 표현했다. ‘널 미워하고 더 미워해도 더욱 그리워져 / 밀어내고 또 밀어내도 더 보고싶죠 / 잊으려 잊으려해도 잘 안돼 / 너 라는 사람 내가 정말 사랑했나봐’라는 노랫말의 흐름이 이별 후에도 잊지 못하는 사랑을 그리워하는 극중 인물의 모습이 비추어진다.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심규태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팝발라드 곡으로 종영을 앞둔 드라마에 아쉬움을 더하는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2012년 ‘넌 내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로 가요계 데뷔한 안솔희는 ‘오늘도 만날래요 내일도 만날래요’를 비롯해 최신곡 ‘다시 오지 않을 그 밤’에 이르기까지 편안한 목소리와 서정성 짙은 음악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렸다. 남상지, 양병열, 이시강, 차민지 등 출연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호흡을 통해 20%에 이르는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 9월 30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안솔희의 ‘미워하고 더 미워해도’ 음원은 25일(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