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9.20 14:27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김소은-이유진, 직접 밝힌 작품 매력 포인트

▲ KBS 2TV ‘삼남매가 용감하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24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K-장녀와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다는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다.

‘삼남매’ 중 장녀인 이하나는 먼저 “처음 대본을 접하고 ‘가족’이 만들어가는 이야기라는 것에 숨죽이고 읽을 만큼 집중했던 것 같다”면서 “충격적 일만큼 자극적인 사건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보면 볼수록 드라마에 빠져들게 된다”고 말했다. 이하나는 이어 “매번 시끌벅적한 사건들이 들이닥치는 풍경의 집안이지만 결국은 가족 품으로 돌아와 울고 웃는 모습에서 따뜻함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친절한 설명도 덧붙였다.

둘째인 김소은은 매력 포인트로 ‘성장 과정’과 ‘현실’이라고 꼽았다. 김소은은 “시간이 지날수록 삼남매가 성장해가는 스토리가 매력적으로 느껴졌을 뿐 아니라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실적인 가족들의 이야기”라면서 “삼남매 배우들이 진짜 가족처럼 편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런 배우들의 모습이 드라마에 자연스럽게 녹여져 현실 케미를 느끼실 수 있는 게 드라마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유진은 ‘친근함’과 ‘힐링’을 드라마의 매력으로 꼽았다. 이유진은 “우리 가족, 이웃집 등 가까운 곳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일들을 녹여낸 드라마다"라며 "배우들이 연기하는 다양한 성격의 캐릭터는 주변에서 친근하게 볼 수 있다. 극 중 인물들이 겪는 현실적인 고민과 해결 과정에 집중하다 보면 공감과 위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시청 포인트를 콕 집어 설명했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오는 9월 24일(토)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