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9.20 10:20

존쿡 델리미트, 소식좌 ‘코드 쿤스트’와 함께한 역발상 캠페인 '신선'

▲ 코드 쿤스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에쓰푸드가 운영하는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가 브랜드 모델인 코드 쿤스트(이하 코쿤)와 함께 진행한 ‘한 입이면 충분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존쿡 델리미트는 지난 7월, 연예계 대표 소식좌로 손꼽히는 코쿤을 브랜드 홍보 모델로 발탁하면서 신제품 ‘케이준 치킨 킬바사’를 활용한 ‘한 입이면 충분해’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한 입만으로도 제품의 진가를 알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한 입이면 충분해’ 캠페인은 캠핑, ASMR, 작업실 등 3편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코쿤의 새로운 모습과 유쾌한 장면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해당 캠페인은 존쿡 델리미트와 코쿤이라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조합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사회적 트렌드 중 하나인 ‘소식좌’를 역발상으로 활용한 좋은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브랜드 측은 “이번 캠페인은 소식좌를 무조건 적게 먹는 사람이라는 관점이 아닌 적게 먹기 때문에 오히려 한 입을 먹더라도 맛있는 것을 찾아 먹는 사람이라는 관점에서 출발했다”며 “이런 역발상 전략이 소비자에게 신선함을 전달하며 모델과 브랜드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는 공식 SNS를 통해 코쿤의 친필 사인 및 케이준 치킨 킬바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코쿤과 함께한 캠페인 속에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ㅋㅋㅋㅋ’의 뜻을 맞추는 이벤트로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