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2.09.20 09:28

‘멘탈코치 제갈길’ 정우X이유미 ‘힐링’ 감성 채운 OST 하현상의 ‘Dear You’ 공개

▲ CJ EN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tvN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연출 손정현/ 극본 김반디) 측은 오늘(20일) 정오 두번째 OST인 하현상의 ‘Dear You’를 발매한다.

‘Dear You’는 편지를 써 내려가듯 읊어진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의 소년 같은 목소리가 담긴 노래로, 하현상 특유의 감미로운 미성과 가슴을 울리는 보컬은 큰 감동을 선사한다. 여기에 따스한 느낌의 피아노, 맑은 기타, 아름답게 펼쳐진 코러스, 마음을 전하듯 연결된 하모니가 더해져 누군가 혹은 나 스스로에게 전해주고 싶은 이야기를 표현하고 있다.

특히 ‘Dear You’는 드라마 1,2회 주요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안겨줬으며, 얽히고 설킨 제갈길(정우 분)과 차가을(이유미 분) 사이 사제 케미스트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줬다. ‘멘탈코치 제갈길’이 긴장감 넘치는 전개, 배우들의 호연 등으로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알린데 이어 완성도 높은 OST 역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 곡 'Dear You'도 정식 발매 후에도 호평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멘탈코치 제갈길’은 멘탈코치가 되어 돌아온 전 국가대표가 선수들을 치유하며, 불의에 맞서 싸우는 멘탈케어 스포츠 활극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하현상이 참여한 tvN ‘멘탈코치 제갈길’ OST Part 2 'Dear You'는 오늘(2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