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2.09.16 09:21

NCT 127, 컴백 기념 ‘멜론 스포트라이트’-‘멜론 스테이션’ 동시 출격

▲ 멜론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NCT 127이 컴백과 동시에 멜론 스테이션에 출격해 새 앨범에 대한 자세한 설명부터 멤버들 사이 친밀하고 사소한 대화까지 모두 전한다.

멜론(Melon)은 16일 오후 1시 정규 4집 ‘질주 (2 Baddies)’ 관련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와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서비스 ‘멜론 스테이션’을 통해 공개한다.

NCT 127은 멜론 스테이션의 SM엔터테인먼트 전용 프로그램 ‘SMing’에 출연해 새 앨범 발매 소감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NCT 127이 기존에 멤버별로 나뉘어 SMing을 방문한 적은 있지만 9인으로 출격한 건 이번이 처음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날 NCT 127은 새 타이틀곡 ‘질주 (2 Baddies)’를 함께 들어보는 시간을 갖는 것은 물론이고 신곡 감상 포인트, 멤버들이 생각하는 킬링 파트,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밝히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또한 ‘익명의 질주 메시지’ 코너에서는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멤버들이 서로에게 부탁하고 싶은 점을 털어놓으며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을 선사한다. 익명으로 진행되는 만큼 친밀한 대화들이 오고 갈 것으로 예상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Time Lapse’, ‘Designer’ 등 수록곡 랩메이킹에 참여한 마크, 태용은 곡 작업을 하며 경험한 에피소드를 팬들과 공유하며 소통한다. 이처럼 NCT 127은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음악적인 애정과 이번 활동에 대한 남다른 각오까지 전할 계획이다.

NCT 127은 멜론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팬들에게 미리 받은 질문에 대해 멤버들이 직접 답변하는 모습을 담은 인터뷰 영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새 앨범 ‘질주 (2 Baddies)’ 관련 오피셜 포토와 멜론에서만 독점 공개하는 멤버별 사진, 사인 메시지까지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