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4.05.07 17:43

뷰티 바이블 MC 유이, 정아도 놀랜 '모공결'이 뭐야?

모공결 클렌징,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 소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뷰티 에디터로 변신한 애프터스쿨이 진행하는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 뷰티 디렉터 피현정이 진행한 ‘모공결 뷰티클래스’를 공개했다.

피현정 디렉터는 최근 트렌드로 꼽히는 윤광이나 물광이 아닌, 왠지 모르게 매끈해 보이고 살아있는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모공결’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다.

▲ 사진 제공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18회분 캡쳐

특히 여름철 온도 상승, 자외선으로 인해 모공이 늘어질 수밖에 없는 안티에이징을 위해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모공결 케어를 꼽았다.

이후 각종 시연을 통해 자세한 모공결 케어법을 설명한 피현정 디렉터가 밝힌 가장 중요한 것은 올바른 세안법.

피현정 디렉터에 따르면 모공이 세로로 쳐지게 되면 피부 탄력과 피부톤의 투명도에 절대적인 영향을 끼치며 처짐 현상이 발생하여 노화 속도가 급격하게 빨라지기 때문에 세안 시 피부결에 자극을 줄이고 모공 청소는 물론 모공결까지 케어 할 수 있는 ‘브러시 세안’을 추천했다.

▲ 사진 제공: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18회분 캡쳐

또한 세안 시 가장 결을 효과적으로 열 수 있는 온도 31도, 마무리로 16도 세안을 추천하는 등 자세한 세안법과 함께 MC인 유이와 정아에게 피부의 세로결이 무너졌을 때의 급속한 노화 현상을 설명하며 안티에이징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