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4.05.07 11:24

아이유, 소극장 콘서트 7일 오후 8시 '티켓 예매' 시작

5월 22일, 소극장 콘서트 '딱 한발짝 그 만큼만 더'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이유가 522일부터 시작되는 아이유 소극장 콘서트- 딱 한발짝 그 만큼만 더의 티켓 예매를 오늘(7) 오후 8시에 시작한다.

아이유는 오는 522일부터 25일까지, 529일에서 61일까지 총 8회의 공연을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에 위치한 서강대 메리홀에서 갖는다.

▲ 아이유 소극장 콘서트 포스터 (로엔트리 제공)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트리측은 "때론 동화 속 소녀의 신비로운 모습으로, 때론 스윙 비트를 달리는 화려한 무대의 주인공으로 다양한 음악적 컬러와 콘서트 스케일을 보여주었던 아이유가 이번 공연에서는 소박하고 따듯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음악 공간에서 특별한 울림을 전한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 명곡들을 아이유만의 목소리로 재해석해 오는 5월 중순 데뷔 후 최초로 발표하는 리메이크 앨범 수록곡들의 라이브 무대 역시 이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유는 이번 콘서트의 수익금 전액을 지난 16, 발생한 여객선 세월호 침몰 참사의 피해자들을 애도하는 뜻으로, 세월호 참사 피해 지원을 위해 사용할 것으로 밝혀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아이유는 지난 해 10, 정규 3집 앨범 '모던 타임즈(Modern Times)'로 타이틀곡 '분홍신'을 발표한데 이어, 12월 자작곡 '금요일에 만나요'를 발표했다.

또한 아이유는 KBS 주말 연속극 '최고다 이순신'KBS 미니시리즈 '예쁜 남자'의 주연을 맡아 연기자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