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9.10 09:20

'마녀는 살아있다' 이유리-이민영-윤소이, 쇼핑부터 호캉스까지 삼총사만을 위한 이별 여행

▲ TV CHOSUN ‘마녀는 살아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10일) 방송되는 TV CHOSUN ‘마녀는 살아있다’ 최종회에서 공마리(이유리 분), 채희수(이민영 분), 양진아(윤소이 분)가 오로지 그녀들만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갖는 것. 

공마리, 채희수, 양진아는 학창시절부터 마흔이 된 지금까지 끈끈한 우정을 맺고 있다. 이들은 서로 모르는 것이 없고, 기쁜 일, 슬픈 일 모두 나누며 같이 웃고 울었지만 최근 각자에게 닥친 많은 일 때문에 서로를 돌보고 살필 시간이 없었다. 이러한 시련 속에서 세 사람은 다시 똘똘 뭉쳐 남부럽지 않은 여행을 즐긴다.

호캉스를 떠난 공마리, 채희수, 양진아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작정하고 꾸민 채 쇼핑부터 맛있는 음식 먹기,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같이 있는 순간 즐기기까지 주어진 시간을 마음껏 만끽한다. 이들은 이혼, 투병 등 모든 괴로움을 뒤로한 채 세 사람만의 세계에서 다시 한 번 진득한 우정을 다질 예정이다. 

한편 채희수는 친구들 몰래 다른 계획을 세우며 독자노선을 감행한다. 한창 항암 치료를 받고 있어야 할 그녀가 친구들과 여행을 떠난 것 자체가 기적인 만큼 그녀의 행보 하나하나 예의주시 할 수밖에 없는 상황. 특히 친구들과 있을 때와는 달리 여행자 차림을 한 모습에서 그녀가 멀리 떠날 채비를 한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더욱이 채희수의 독자적인 행동은 인생에 다시없을 에피소드를 남기며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아련하게 만든다고. 시한부 선고를 받은 그녀의 발걸음이 향하는 곳은 어디일지, 세 친구의 우정 여행은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공개되는 오늘(10일) 방송을 향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유리, 이민영, 윤소이의 우정여행은 오늘(10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TV CHOSUN ‘마녀는 살아있다’ 최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