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2.09.09 12:36

‘나는 SOLO’ 영식, “오랜만에 콩닥콩닥” VS 옥순 “안 돼, 너무 빨라”...무슨 일?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가 ‘상남자’ 상철의 눈물마저 터진 대혼돈 로맨스를 예고했다.

SBS PLUS와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14일(수) 방송을 앞두고 ‘솔로나라 10번지’ 속 격변하는 로맨스 판도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영식은 “정말 오랜만에 이렇게 콩닥콩닥 했다니까”라고 ‘불도저 직진’하고, 옥순은 “하지만 안돼. 너무 빨라”라고 제동을 건다. 영자, 현숙과 ‘삼각 로맨스’를 형성한 영철은 영자에게 “선택1, 영자”라고 자신이 가진 선택지를 내놓고, 영자는 미간을 찌푸리며 눈을 동그랗게 뜬다. 또한 현숙은 “진짜 영철이 영철한 것 같아”라고 알쏭달쏭한 말을 내놓은 것에 이어, 누군가에게 “바람 좀 쐬실래요?”라고 둘만의 데이트를 요청한다.

여기에 영호는 “안 하면 내가 데리고 나가려고”라고 누군가를 향해 적극 어필에 나서고, 3MC는 흥미진진한 러브 게임을 담은 VCR에 ‘과몰입’하며 “아~”라고 ‘폭풍 리액션’을 풀가동한다.

10기 공식 ‘초고속 로맨스남’이 된 영식은 “나는 옥순도 선택 안 했었어”라고 파격 발언을 던진다. 뒤이어 이이경은 “옥순님 자요? 지금?”이라고 옥순의 상태를 짚고, 데프콘은 “한 번 휘몰아치겠지”라고 분석해 옥순과 영식 사이에 돌발 상황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켰다.

호감이 통하는 듯했던 상철, 현숙 사이에도 대격변이 감지된다. “갈까요?”라고 팔을 내민 상철에게 정숙은 “그럴까요?”라고 웃음을 터뜨리며 다정하게 팔짱을 껴 ‘2차 팔짱 스킨십’을 가동한다. 상철은 뒤이어 “예뻐서 선택 안 했었다니까”라고 달콤한 멘트로 뭔가에 삐친 듯한 정숙을 달랜다.

그러나 화기애애했던 핑크빛 분위기와 달리 상철은 돌연 “답답해요, 진짜”라고 괴로워하고, 급기야 말을 잇지 못하고 울컥 차오르는 눈물을 삼킨다. 과연 돌싱 특집인 ‘솔로나라 10번지’에서 어떤 대혼돈 사태가 벌어진 것인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10기의 일촉즉발 로맨스는 14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 ENA PLAY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