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9.08 13:03

무브투언 '슈퍼워크(SuperWalk), 9월 7일 Gate.io에 상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슈퍼워크(SuperWalk)가 Gate.io에 9월 7일 오후 7시에 상장됐다.

슈퍼워크는 M2E(Move to Earn) 테마 프로젝트로 유저들이 운동을 통해 토큰을 획득하고 NFT신발을 수집하는 플랫폼이다.

슈퍼워크 관계자는 "가상자산 프로젝트가 갖는 인플레이션 문제를 상대 점수에 의해 토큰을 획득하는 리더보드 시스템을 도입하고 유틸리티 토큰인 $WALK의 동적 발행 시스템을 통해 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7월 29일 퍼블릭 베타 론칭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Gate.io에 정식 상장한 슈퍼워크는 이번 상장을 시작으로 국내 거래소 2곳과 추가적으로 논의 중에 있으며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플랫폼 확장과 글로벌 유저 확장을 위해 꾸준히 추가 상장을 추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슈퍼워크 관계자 및 개발진들은 추후 래플 시스템 및 아이템 콘텐츠를 확장하여 로드맵을 이행해나갈 것이며, 실물 경제와의 연계를 위한 크림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서울 여의도 및 노들섬 이후 부산 해운대 지역에서 홀더 대상 밋업을 개최하는 등 현실 운동 커뮤니티 기반의 WEB 3.0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슈퍼워크는 최근 클레이튼 블록체인 운영사 크러스트(Krust)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 받은 바 있으며, 프로젝트 초기 단계부터 네이버 계열의 ‘네이버제트’, ‘크림’, ‘제페토’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지속해오고 있다. 현재는 이와 더불어 ‘위메이드’, 클레이스왑 DEX 운영사 ‘오지스’, 크립토 전문 액셀러레이터 ‘베스티지움’ 등과 함께 프로젝트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