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9.08 09:55

케이윌-황치열 등 보컬트레이너 가수 계보 잇는 세희, 싱글앨범 ‘굿바이’ 발표

▲ 가수 세희 (인엔타운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케이윌, 황치열 등 보컬 트레이너 출신인 가수가 많은 사랑을 받은 가운데 또 한명의 보컬트레이너 출신 가수 세희가 새로운 음원을 발표한다.

세희의 소속사 (주)인앤타운엔터테인먼트에서는 공식 SNS계정을 통해 새 싱글 앨범 ‘굿바이’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동안 세희는 몇 장의 싱글 앨범과 오랜 기간 동안 방송과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동 했고, 국내에서 잘 알려진 보컬학원 ‘본스타’에서 7년간 보컬트레이닝을 하면서 많은 아티스트를 발굴한 실력파 보컬트레이너이다.

이번 싱글앨범 ‘굿바이‘는 신상근 작곡가와 최근 웹툰 연애혁명의 ost를 담당한 최선 작곡가의 곡으로 보컬 세희의 색깔을 명확하게 보여준다.

신곡 ‘굿바이’는 포리듬(드럼, 베이스, 기타, 피아노)의 기본 악기로만 편곡이 된 밴드 스타일의 곡으로 잔잔함과 동시에 뭉클함을 자아낸다

헤어질 수 밖에 없는 사랑의 안타까움을 담은 전형적인 가을 발라드 스타일의 노래로 이번 뮤비에서는 ‘더씨야’ 출신의 가수겸 배우 송민경이 우정 출연해 이별의 아픔을 잘 표현해냈다.

한편 세희의 싱글앨범 ‘굿바이’는 오는 9월 8일 낮 12시에 모든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음원과 뮤비가 동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