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문화
  • 입력 2022.09.07 17:27

성북구립 장위실버복지센터, 한가위 ‘장위 한가위(We-We) 문화 콘서트’ 실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성북구립 장위실버복지센터(센터장 김승현)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9월 7일 성북구에 위치한 장위실버복지센터에서 성북구민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장위 한가위(We-We) 문화 콘서트’를 진행했다. 

유명 연예인들과 함께 레크리에이션, 공연 등 특색있는 한가위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께 공연 관람 기회와 정서적 지지를 제공했다.

노현태(거리의 시인, 래퍼) 강사의 유쾌한 레크리에이션 시간으로 흥겨운 한가위 행사의 막을 올렸다.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하기 전, 장위실버복지센터 한가위 행사를 위해 방문한 노현태 강사의 지인인 배우 이필모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장위 한가위(We-We) 문화 콘서트’는 종합격투기 선수로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여심을 훔쳤던 트롯파이터 이대원이 어르신들과의 교감을 통해 흥겨운 무대를 꾸몄으며, 미스트롯 1에 출연하여 최종 7위를 차지했던 거울공주 두리, 미스트롯 2 및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승을 차지한 김다나가 공연의 마지막을 뜨겁게 달구어 어르신들의 마음을 완벽히 저격했다.

정보석(사단법인 다원문화복지재단 명예이사장)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어르신들께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성북구 어르신들께 더욱 다채롭고 유익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장위실버복지센터 한가위 행사 ‘장위 한가위(We-We) 문화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도록 이끈 노현태 강사는 “코로나로 한동안 함께 즐기기 어려웠던 한가위 명절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의미있는 행사였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에 활발히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다원문화복지재단은 어르신뿐만 아니라 학교 밖 부적응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오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