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9.07 17:14

‘라디오스타’ 김호중, 신동과 닮은꼴 인증 “평소 신동의 빅사이즈 패션 참고한다”

▲ MBC ‘라디오스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7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 측은 ‘강력한 닮은꼴 호중 & 신동’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호중은 신동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그는 “실루엣이 나오면 제일 첫 번째 나오는 이야기가 신동이었다”라고 닮은꼴을 인증했다. 이에 신동이 반가운 기색을 표하자, 김호중은 “헤어스타일도 닮았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신동은 “저도 닮은 사람이 많다”라면서 김태우, 윤정수, 배기성 등 자신의 닮은꼴을 소환했다. 이어 “우리나라 빅사이즈 사람들이 옷이나 헤어스타일을 참고하는 사람 중 하나가 나일 것”이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를 듣던 김호중은 “스타일리스트와 의상을 준비할 때 항상 인터넷으로 신동을 먼저 검색한다”라며 신동의 말에 맞장구쳤다.

이날 김호중은 신동에게 춤을 배우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제 춤이 모든 부장님들의 춤을 따왔다. 하체는 안 움직이고 상체만 움직인다”라고 고민을 털어놓았다. 

맞춤형 춤 강의에 들어가기 전, 신동은 김호중의 춤을 먼저 지켜보며 “잘한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상체를 움직일 줄 모른다”라고 단번에 진단, ‘춤짱’ 선생님 면모를 드러냈다.

신동은 “팔을 움직이지 말고 가슴을 많이 움직여야 한다”라면서 맞춤형 지도에 들어갔으나, 김호중은 상체와 하체 따로따로 움직이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잠시 당황한 신동은 김호중을 위해 슈퍼주니어의 ‘SORRY, SORRY’를 선곡해 춤 강습을 이어갔다. 김호중은 신동의 눈높이 강의를 들으면서 바운스 동작까지 해냈고, 신동은 “잘하고 있다”라며 칭찬했다. 맞춤 강습을 끝낸 뒤, 김호중과 신동은 본격적으로 ‘SORRY, SORRY’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닮은꼴 형제 신동, 김호중이 꾸미는 ‘SORRY, SORRY’ 무대는 오늘(7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