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9.07 15:20

신예 밈(mim), KBS1 ‘으라차차 내 인생’ 감성 충만 OST ‘어떻게 그럴 수 있어’ 가창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밈(mim)이 매력적인 목소리를 선보인다. 

섬세함이 돋보이는 가창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밈은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자로 나서서 수록곡 ‘어떻게 그럴 수 있어’ 음원을 12일 공개한다.

신곡은 ‘어떻게 그럴 수 있어 차가운 얼굴을 하고 / 돌아서 멀어졌어 그렇게 하염없이 무너져 갔어’라며 이별 후 현재의 모습을 비추며 ‘여전히 안되나봐 그날 그때 그대로 있잖아 / 그렇게 하염없이 너만을 그리워해 돌아오지 않을 넌데 바보처럼’이라는 후렴구에 이르기까지 애절함이 감도는 가창이 귓가를 맴돌며 이미지가 극대화된다.

작곡가 필승불패와 싱어송라이터 더 데이지(The Daisy)의 합작품으로 아픈 사랑에 대한 공감가는 가사를 바탕으로 애절한 멜로디와 어쿠스틱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어 음악적 감동을 더하고 있다.

피처링 활동으로 감성 있는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은 밈은 2021년 연말 첫 번째 싱글 ‘헤어지게 됐죠’를 발표하며 정식 데뷔했다. 섬세한 감정 표현과 곡 스타일에 따라 애절함으로, 발랄함으로 다양한 보컬 매력을 드러내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린 작품이다. 남상지, 양병열, 이시강, 차민지 등 출연 배우들의 연기 조합을 통해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순항 중이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신곡 밈(mim)의 ‘어떻게 그럴 수 있어’는 12일(월) 정오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