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나나 기자
  • 스포츠
  • 입력 2022.09.07 05:45

쿠팡플레이, 올해도 미국 NFL 독점 생중계한다

한국계 선수 구영회와 카일러 머리의 새 시즌 활약 주목

[스타데일리뉴스=김나나 기자] 쿠팡플레이가 9 9일 금요일 오전 9 20(한국 시간)에 열리는 미국 내셔널 풋볼 리그(National Football League, 이하 NFL) 개막전 LA 램스와 버펄로 빌스의 경기를 시작으로 올 시즌 NFL도 독점 생중계한다고 6일 밝혔다개막전에 출전하는 LA 램스는 지난 2월 제56회 슈퍼볼에서 신시내티 벵골스를 23-20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한 팀으로 시즌 첫 경기부터 NFL 팬들의 흥미를 자극할 예정이다. 

▲ 쿠팡플레이가 미국 내셔널 풋볼 리그(National Football League)를 독점 생중계한다

 

쿠팡플레이는 LA 램스와 버펄로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매주 3경기씩 생중계 편성하며 내년 2월에 열리는 미국 최고 스포츠 이벤트인 슈퍼볼도 쿠팡플레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자세한 중계 일정은 쿠팡플레이 내 ‘생중계 일정’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최근 재계약을 통해 본인의 가치를 인정받은 한국계 미국인 선수 애틀랜타 팰컨스의 키커 구영회와 애리조나 카디널스의 쿼터백 카일러 머리가 올 시즌에는 어떤 활약을 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미국 스포츠 사상 최초로 NFL MLB 드래프트에서 모두 1라운드에 지명되며 화제를 모았던 카일러 머리는 외할머니가 한국인인 3세대 한국계 미국인 선수다그는 기자 회견에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티셔츠를 입고 나올 정도로 한국에 대한 애정을 꾸준하게 드러내 국내 팬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7 토트넘 홋스퍼의 방한 경기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치러내며 많은 스포츠 팬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쿠팡플레이는 스포츠 콘텐츠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며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NFL 외에도 현재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AFC 공식 대회 및 친선경기, K리그 1, 벨기에 주필러 프로리그의 홍현석 경기잉글랜드 카라바오 컵독일 DFB-포칼미국 메이저리그 사커(MLS), FIVB 세계배구선수권대회, ONE FC 등 다양한 종목을 서비스 중이다.

 

또한 올 하반기에 공개 예정인 쿠팡플레이 다큐멘터리 <국대로드 투 카타르>를 통해 하나의 팀으로 성장해 가는 벤투호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고 깊이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앞으로 스포츠를 비롯해 TV 시리즈영화해외 드라마뉴스교육 등 한층 다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며 사용자들에게 보다 풍요로 고객 경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