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05.07 09:19

백지영 신곡 '불꽃', 7일 정오 공개

쉽게 꺼질 듯한 불한한 관계 노래 표현, 보이스 인상적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백지영의 신곡 '불꽃'이 7일 정오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백지영 신곡 ‘불꽃’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OST로 잘 알려진 ‘시간을 거슬러’를 작곡한 작곡가 김박사와 양경주가 내놓은 야심작으로 곡 안에서의 ‘불꽃’의 의미는 마치 쉽게 꺼져버릴 것 같은 불안한 관계를 표현하며, 백지영의 보이스가 듣는 이들의 감정선을 자극한다.

 백지영 자켓 이미지(WS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번 '불꽃' 뮤직비디오는 '역린'으로 복귀한 현빈과 다시 만나 화제가 되고 있다. 백지영은 지난 2011년 현빈이 출연한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OST에 참여한 적이 있다. 

백지영은 7일 정오 공개 예정인 ‘불꽃’의 뮤직비디오를 오전 10시에 자신의 SNS 커넥미에 팬들을 위해 먼저 선보일 예정이며 감상평을 남긴 네티즌에게는 영화 ‘역린’의 예매권을 직접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백지영은 ‘불꽃’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지난 2일, "오는 19일 신곡 ‘여전히 뜨겁게’를 공개하고 1년 4개월 만에 음악방송 컴백 무대에 설 예정이다"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백지영 특유의 감성과 아름다운 오케스트레이션, 그리고 영상 미학이 돋보이는 영화 ‘역린’이 조화를 이루는 ‘불꽃’ 뮤직비디오는 7일 오전 10시 백지영의 커넥미에서 최초 공개 하며 음원은 7일 정오에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