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9.05 16:04

아이울쎄라 시술, 눈가 주름과 처짐 개선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환절기에 접어들며 심한 일교차로 인한 피부 건조증이 눈가 주름에도 영향을 주고 있다. 얇은 눈가 주변 피부는 주름이 쉽게 생기며 탄력도 감소하기 때문에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

▲ 닥터스피부과 광교점 심창윤 원장

일반적으로 눈가 주름 및 처짐 개선을 위해 아이크림을 사용하는데 즉각적인 변화를 기대하기는 어려울 수 있어 눈가 전용 리프팅 시술을 고려할 수 있다. 눈가 레이저 리프팅으로 아이울쎄라가 활용되고 있으며 고강도 집속 초음파를 통해 전반적인 눈가 주름과 처짐 개선을 돕는다.

아이울쎄라는 눈가 주름과 눈 밑 지방 개선을 위해 1.5mm의 정품 울쎄라 아이팁을 사용하는 원리로 FDA 승인을 받아 안정성을 검증 받았다. 이는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시술이 가능하며 처진 눈매를 개선하고 눈꼬리의 자연스러운 리프팅을 기대할 수 있다.

닥터스피부과의원 광교점 심창윤(피부과전문의) 원장은 “피부 노화가 가장 먼저 찾아오는 눈가는 주름뿐만 아니라 탄력까지 함께 개선해야 한다”라며 “한 가지의 눈가 고민만을 개선하기 보다 주름, 처짐, 눈 밑 지방 등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게 리프팅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아이울쎄라는 눈가보톡스, 리쥬란아이 등과 함께 시술 할 경우 마스크 위로 보이는 예민한 눈가 피부임을 고려하여 임상경험이 많은 의료진을 선택해야 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