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9.05 14:46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 코드 쿤스트와 함께한 22F/W 컬렉션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에서 F/W 시즌을 맞아 코드 쿤스트와 함께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이상’을 꿈꾸는 사람들이 테마이다. ‘이상’한 사람과 ‘이상’을 향해 가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로, 일종의 단어 유희이다. 음악과 방송 등 넓은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는 힙합 레이블 ‘AOMG’를 대표하는 프로듀서이지만, 최근 예능을 통해 보여준 일상의 모습은 친근하다.

관계자는 "지금의 자리에 오기까지 ‘이상’을 꿈꾸며 달려온 코드 쿤스트의 모습을 커스텀멜로우만의 스타일로 담아냈다"고 밝혔다. 

 

크리즈 워싱 가공 데님 원단으로 제작된 트러커는 소매가 탈부착 가능하며, 독특한 와이드 실루엣과 밑단이 포인트인 같은 소재 팬츠와 셋업으로 연출했다.

ITALY ‘FAISA’ 회사의 페이즐리 자카드 패턴이 들어간 셋업 스타일링은 코트형 셔츠와 팬츠 모두 핸드 스티치 자수 포인트로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했다.

시즌 캠페인 영상 및 다양한 이미지는 커스텀멜로우 공식 온라인 몰과 SNS에서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반전과 이중성, 중의적 해석을 중심에 두고 패션과 아트의 교집합을 만들어 가고 있는 커스텀멜로우는 10월 29일 다채로운 패션, 아트의 경험을 제공하는 자체 문화 행사 원데이아츠페스티벌을 개최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