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9.06 09:01

UCLA, 2022 FW 컬렉션 공개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플라터너스(회장 이재수)가 전개하는 뉴 아메리칸 프레피 룩 브랜드 UCLA(유씨엘에이)가 2022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UCLA(유씨엘에이) 관계자는 “이번 가을 UCLA가 제안하는 뉴 아메리칸 프레피룩은 메가 트렌드인 90년대 레트로 무드를 기반으로 스트리트 라이프 감성에서 영감을 받았다”면서 “일상에서 레트로 패션을 즐길 수 있도록 실용성과 활용성을 갖췄으며 차별화된 스타일을 더했다”고 전했다.

22년 컬렉션 컨셉 NEW UCLA LOOK(뉴 유씨엘에이 룩)은 트렌디한 원마일 웨어를 기반으로 스웨트 셔츠와 후드 집업 카디건, 트레이닝 팬츠 등 스트리트 캐주얼을 강조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클래식한 포멀 웨어를 UCLA만의 감각으로 새롭게 재해석했으며, 옥스퍼드 셔츠와 소프트하고 가벼운 니트 카디건, 베스트를 경쾌한 비비드 컬러로 출시했다.

또한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와이드 핏, 테이퍼드 핏 등 데님부터 카고 팬츠까지 실용성을 갖춘 아이템을 총집합했다. 

한편 UCLA(유씨엘에이)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UCLA(유씨엘에이)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 출시한 신상 라인업은 심플한 디자인과 스몰 로고로 2030 남녀가 데일리웨어로 코디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