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9.05 09:18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TEAM 12월 7일 데뷔 확정

▲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의 첫 그룹 &TEAM(앤팀)이 12월 7일 데뷔를 확정 지었다. 

지난 3일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은 그룹 &TEAM(케이, 후우마, 니콜라스, 의주, 유우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의 12월 7일 데뷔 소식을 전했다. 

&TEAM은 글로벌 그룹 데뷔 프로젝트 ‘&AUDITION - The Howling - ’(앤 오디션-  더 하울링 -)을 통해 탄생한 그룹으로, ‘&’로 세계를 이어나갈 신예 그룹이다.

&TEAM은 3일 일본에서 미디어 행사를 개최해 데뷔 발표와 함께 멤버들의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가장 먼저 최종 데뷔조 발탁에 대한 소감을 묻자, &TEAM은 “가족과 팬 여러분들께 이 기쁨을 가장 먼저 전하고 싶다”라고 입을 모아 말했다.

이어 ‘앤 오디션 - 더 하울링 -’의 종영 소감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다. 케이는 “15명의 친구들과 함께 보낸 둘도 없을 시간이었다. 여기 없는 6명의 연습생들도 다음의 꿈을 향해 열심히 나아갈 것이고, 그에 못지않게 &TEAM도 열심히 해나가겠다”며 경연에 함께했던 모든 이들을 향한 응원을 부탁했다. 또 하루아는 “단 하루를 위해 모두 함께 연습해왔다. 오늘 15인이 세계에서 가장 빛난 날이었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행사 말미에 &TEAM의 12월 7일 데뷔 확정 소식이 공개됐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