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9.04 10:57

'구해줘! 홈즈' 아이브 닮은 꼴 공개... 안유진=골든 리트리버-가을=팀 막내, 이서 닮았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MBC ‘구해줘! 홈즈’(연출:이민희,전재욱 /이하‘홈즈’)에서는 그룹 ‘아이브’의 안유진과 가을, 양세형 그리고 가수 뮤지와 붐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국에서 첫 보금자리를 찾는 3인 가족 국제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남편은 미군 대위, 아내는 변호사로 이들은 작년 결혼과 동시에 아들까지 얻게 됐다고 한다. 의뢰인 가족은 남편의 승진으로 미국에서 연수를 마치고 돌아왔으나, 아직 한국에 거처를 구하지 못했다고 한다. 현재 아내와 아들은 친정이 있는 전주에서 살고 있으며, 남편은 관사가 있는 동두천에서 지내고 있다고 한다. 희망 지역은 남편의 직장이 있는 동두천에서 자차 1시간 이내의 경기 북부로 방 2개, 화장실 1개 이상을 바랐다. 바비큐를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야외 공간이 반드시 필요했으며, 도보 15분 이내 어린이집도 희망했다. 의뢰인들은 남편의 직장에서 200만 원 정도의 월세 지원이 가능해, 월세 매물로 보증금 1억 원에 월세 300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집구하기에 앞서, ‘홈즈’ 코디들은 자신들의 닮은꼴을 소개한다. 김숙의 전현무 닮은꼴을 시작으로 붐은 배우 이규형, 양세찬은 권모술수 주종혁 등을 소개한다. 박나래는 ‘나래 바르뎀’을 탄생시킨 하이에르 바르뎀을 소개하며, 데뷔 초 장동민이 자신에게 ‘트럼프 카드 킹’이라고 별명을 붙인 일화를 공개한다. 

복팀의 코디로 출격한 그룹 ‘아이브’의 안유진과 가을 역시 각자 닮은꼴을 고백한다. 먼저, 안유진은 강아지 골든 리트리버, 가을은 그룹 막내 이서와 닮았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또, 덕팀의 코디로 출격한 가수 뮤지는 만화 ‘머털도사’의 ‘이간질 요괴’와 닮았다고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또, ‘홈즈’ 코디들의 MZ력을 키우고자 ‘MZ세대의 신조어를 맞히고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테스트는 MZ세대를 대표하는 안유진과 가을도 함께 참여해 눈길을 끈다. 과연, 두 사람은 이번 테스트에 모두 통과했을지 그 결과가 궁금해진다.

복팀의 코디들은 양주시 옥정 신도시로 향한다. 집 안 곳곳을 둘러보던 양세형은 안유진과 가을에게 ‘아이돌 캡처타임’을 제안한다. 양세형이 발품 틈틈이 둘!셋!을 외칠 때마다 두 사람은 순발력 있게 포즈에 진심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덕팀에서는 가수 뮤지와 붐이 남양주시 다산동으로 향한다. 2019년 준공된 상가 주택으로 탑층 매물이라고 소개한다. 붐은 매물 1층 상가에 정육점이 있는 ‘고세권’이라고 소개한다. 매물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대형 야외 베란다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3인 가족 국제부부의 한국 첫 보금자리 찾기는 4일 밤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