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9.02 17:01

수학싸부 위례학원, 수학 학습동기부여 위한 서울대 탐방 프로그램 성료

▲ 수학싸부 서울대 탐방 프로그램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싸부 위례학원은 재원생이 참가한 가운데 수학 학습동기 부여를 위한 서울대 탐방 프로그램을 지난 8월 27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서울대 탐방에는 차길영 원장이 동행했으며 5명의 서울대 멘토들의 수학공부 노하우 전수, 대학생활 및 학과소개, 교내 학식 체험, 캠퍼스 투어 등 약 8시간 동안 알차게 대학탐방을 했다. 참가한 재원생들은 서울대 티셔츠를 입고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차길영 원장은 “이번 서울대 탐방을 통해 수학싸부 위례학원 학생들의 학습동기가 극대화되고 진로를 탐색하는 시간을 통해 꿈과 목표를 갖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재원생들을 위해 양질의 프로그램 준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서울대 탐방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들은 “서울대 탐방을 통해 캠퍼스를 직접 두 눈으로 보고 멘토님들이 학과소개와 수학공부법에 대해 알려주셔서 공부의욕이 많이 생겨 열심히 하고 싶어졌다”고 참여 후기를 남겼다.

또한 고등학교 1학년인 한 수강생은 “자유전공학부에 대해 관심이 생겼고 혹시나 진로가 바뀌게 된다면 그쪽분야로 지원해보고싶다”라고 했고 초등학교 6학년인 한 수강생은 “수의사가 되고 싶었는데 공부에 흥미가 없어서 꿈을 접었다가 멘토님께서 할 수 있다고 격려해주시고 용기를 주셔서 다시 수의사의 꿈을 꾸면서 열심히 공부하겠다”는 후기를 남겼다.

수학싸부 위례학원은 일대일 맞춤 학습설계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융합학습을 통해 학습효과를 극대화하는 일대일 맞춤학습 수학전문 학원이다. 차길영 원장이 만든 삼중개념학습으로 1명의 학생을 3명의 선생님이 담당하여 1회 수업에 배우고 익히고 확인하는 3번의 개념반복 수업을 실현해 확실한 개념잡기와 문제유형정복을 돕는다. 

수학싸부 위례학원에 대한 문의는 수학싸부 위례학원 카톡 플러스친구에서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