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9.02 10:57

황시연, KBS1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슴 아픈 이별감성 ‘사랑이 이렇게…’ 3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황시연이 가슴 아픈 사랑의 감성을 전하는 OST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린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으로 오랜만에 OST 가창에 나선 황시연은 수록곡 ‘사랑이 이렇게 아픈 건 줄 미처 몰랐었어’ 음원을 3일 발표한다.

신곡은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 김민울, 심규태의 합작품으로 가슴 아픈 이별을 마주한 한 사람의 모습과 마음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았다.

2007년 KBS2 드라마 ‘착한여자 백일홍’ OST를 불러 가요계 데뷔한 황시연은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여름아 부탁해’ 등 여러 편의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했다.

녹음 작업을 통해 황시연은 “시청자 인기를 얻고 있는 일일 드라마 OST의 주인공이 되었다는 사실만으로도 무한한 영광”이라며 “방영 종반으로 접어들면서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이야기 전개에 조금이나마 재미와 감동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남상지 분)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린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시청률 상승을 거듭하고 있다.

황시연이 가창 참여한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사랑이 이렇게 아픈 건 줄 미처 몰랐었어’ 음원은 3일(토) 정오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