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2.09.02 09:08

‘나는 SOLO: 사랑은 계속된다’ 무속인 4기 정숙 “신들린 제 모습, 무서워해 영수와 3일 만에 헤어져”

▲ SBS PLUS, ENA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일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SOLO’ 스핀 오프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4회에서는 4기 정숙과 변호사 6기 광수의 솔로 라이프가 펼쳐졌다.

이날 ‘나는 SOLO’ PD는 정숙의 집을 찾아가 반갑게 인사를 나눈 뒤, 곧장 “(영수씨와) 바로 헤어졌다면서요?”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이에 정숙은 “‘나는 SOLO’ 촬영이 끝나고 3일 내내 만났다”면서도 “솔로나라에서 나온 지 3일 만에 헤어졌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정숙은 결별 이유에 대해 “제가 신이 들린 모습을 본 뒤 무섭다고 하더라. (그가) 겁에 질리기 시작하면서 정리가 됐다. 다들 헤어질 때는 감당 못해서 떠나는 것 같다”고 덤덤히 말했다.

이후 정숙은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갔다. 이와 관련, 정숙은 “제 업종 때문에 집을 50군데는 알아봤는데 구하기 힘들었다. 제 사주가 박복한 것 같다. 사람이든, 물건이든 가지려고 할 때는 못 가진다”고 한탄했다. 그럼에도 정숙은 “올해 계획은 저를 떠나지 않을 분, 결혼을 바라볼 수 있는 분을 만나고 싶다”며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았다. 실제로 정숙은 ‘나는 SOLO’ 타 기수 남성 출연자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용기 있게 대시했다. 상대방도 정숙의 데이트 신청을 승낙해,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했다. 

다음으로 광수는 이날 소개팅이 있다며, “소개팅 그만하고 싶어서 ‘나는 SOLO’ 나갔던 건데 잘 안됐다. 특별한 분이 나오시지 않을까 하는 기대로 간다”고 전했다. 잠시 후 소개팅 장소에 도착한 광수는 미모의 소개팅녀를 반갑게 맞았다. 소개팅녀는 “한 방송사에서 아나운서로 일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한 뒤, 광수를 향해 “실물로 보니 연예인 보는 느낌”이라며 호감을 드러냈다. 또한 광수는 소개팅녀에게 ‘외모 이상형’ 질문을 한 뒤, “저는 느낌이 괜찮나요?”라고 돌직구를 던져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장장 4시간 동안이나 대화를 나눈 두 사람은 “좋네요~”라며 ‘긍정 시그널’로 소개팅을 마무리 했다. 이후 소개팅녀가 먼저 광수에게 연락처를 물어봐 2MC를 환호케 했다. 광수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애프터 신청을 할 것”이라고 밝혔고, 데프콘은 “됐어! 됐어!”라고 외치며 두 사람의 만남을 응원했다.

SBS PLUS·ENA ‘나솔사계’는 ‘솔로나라’를 거쳐 간 110여명의 출연자들의 ‘그 후 이야기’를 담는 스핀오프 예능으로,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